본문 바로가기
정보

일출, 오션뷰 호텔 추천 - 동해 신비호텔 파노라마

by 겉바속촉ESFJ 2022. 12. 25.
728x90

창문 너머로 일출이 떠오르고 있다.
일출과 오션뷰를 다 볼수있는 동해 신비호텔 파노라마룸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신비호텔에서는 탁 트인 오션뷰와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전 객실 오션뷰이고 객실별로 콘셉트가 다릅니다. 저는 이번에 3층 파노라마룸에 다녀왔습니다. 동해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일출을 감상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동해 신비호텔은?

체크인 15:00

체크아웃 : 11:00

전화번호 : 0507-1460-3091

 

강원 동해시 일출로 309-1에 위치한 호텔로서 2층부터 6층까지 전 객실 오션뷰로 이루어진 호텔입니다. 호텔 전면부에는 어달 해수욕장이 위치해 있어 에메랄드 빛 바다를 오션뷰로 마음껏 감상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은 건물 뒤편에 마련되어 있으며 5층과 6층은 신비호텔 전면부에 따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층별로 컨셉이 달라서 룸 사진을 보고 원하는 콘셉트에 맞춰 예약하셔서 가시면 됩니다.

 

엘리베이터 있고 머물면서 다른층 숙박하신 분들 마주치지 못했습니다. 층마다 룸이 하나이기 때문에 프라이빗해서 번잡하지 않습니다.

 

동해 신비호텔 3층 파노라마룸

창문 너머로 해변이 보이고 있다.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파노라마룸

객실에 들어가면 커다란 통창이 파노라마 형식으로 바다를 보여줍니다. 체크인 시간에 딱 맞춰 들어가시길 권해 드리겠습니다. 겨울철이라 해가 빨리 지기 때문에 3시에 딱 들어가서 사진도 찍고 일몰도 구경하시려면 3시 이전에 도착해서 체크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는 강릉 중앙시장 들렸다 온다고 갔다가 사람도 너무 많고 차도 너무 많아서 시간만 버리고 3시 40분쯤 체크인해서 해가 어느 정도 지고 그래서 아쉬움을 많이 느꼈습니다.

탁자와 오션이 보이는 룸 사진이다.
침대가 있는 룸에서 쭉 들어오면 탁자와 스파가 있다.

침구류가 깔려있는 부분에서 옆으로 쭉 들어오면 스파와 탁자가 있습니다. 탁자에서 음식을 먹고 탁자 뒤쪽에는 전자레인지와 인덕션, 조리기구, 가위, 그릇, 접시 등등의 모든 물품이 들어 있습니다. 장 봐오셔서 음식 해 드셔도 됩니다. 저희는 저녁은 강릉 엄지네포장마차에서 꼬막비빔밥 포장해와서 먹었고 근처 횟집에서 회 배달시켜서 먹었습니다.

스파가 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다
스파와 오션뷰

탁자 옆에는 스파가 있습니다. 스파하면서 바다 구경이 가능합니다. 뜨거운 물도 엄청 잘 나옵니다. 너무 돌려놓으면 손이 댈 정도니까 온도 잘 조절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팁 하나 알려드리자면 일단 들어가시면 사진부터 다 찍고 나셔서 물 받으셔야 합니다. 뜨거운 물 받으면 외부 내부 온도차이로 습기 차서 바깥이 잘 안 보이고 습기가 가득 찹니다. 그래서 사진부터 찍으시고 이용하셔도 되고, 아니면 에어컨을 트셔서 내외부 공기를 맞춰주시고 나서 제습을 틀어놓으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저희는 처음에 습기 차고 그래서 일몰사진은 따로 못 찍었는데 일몰 때도 사진 찍으면 이쁠 거 같았습니다.

 

탁자와 바다가 보이고 있다. 바람에 파도가 치고있는 모습
일몰때 찍었던 풍경사진

일몰 때 찍어뒀던 사진입니다. 해가 지면서 바다 색깔도 달라져서 멋있습니다.

파도가 치고 있는 동해바다
파도가 치는 모습

파노라마룸 뷰 동영상

파노라마룸 뷰를 동영상으로 찍어봤습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커플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커플사진 맛집

전면이 오션뷰여서 커플 사진 찍기 좋았습니다. 구도만 잘 잡으면 인생샷이 나와서 사진을 900장 가까이 찍고 왔습니다.

 

 

 

빔 프로젝터가 있는 신비호텔

빔프로젝터로 드라마를 보고 있는 모습
재벌집 막내아들을 빔 프로젝터로

저녁에는 빔프로젝터로 재벌집 막내아들을 봤습니다. 티브이 옆에 블루투스 스피커도 있어서 핸드폰을 블루투스 스피커에 연결하고 빔프로젝터와도 연결해서 재벌집 막내아들을 트니까 영화관에서 보는 것 같았습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빔 프로젝터 영상이 더 크게 나와서 보기 좋습니다.

 

일출 보기 좋은 동해 신비호텔

일출이 떠오르는 모습이다.
7시 30분부터 본격적으로 뜨기 시작하는 해
일출이 더 많이 떠오르는 모습이다.
분단위로 해가 더 높이 떠오릅니다.

동해가 일출보기 좋다는 리뷰를 봐서 전날 자기 전에 네이버에 동해 일출시간 검색해서 일출 뜨기 전 20분 전에 알람 해놓고 일어났습니다. 자고 일어나니까 습기가 잔뜩 차서 바닥에 물이 흐를 정도였습니다. 일어나자마자 에어컨 틀고 수건으로 닦고 했습니다. 자기 전에 제습기를 돌려놓고 자면 어떨까 싶었습니다. 이제 가실 분들은 제습기 한번 틀고 자보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일출이 순식간에 뜨는데 뷰 자체가 워낙 좋다보니까 엄청 멋있었습니다. 신비호텔 주변으로도 호텔들이 많은데 잘 보시고 예약하시면 일출도 보고 오션뷰도 구경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신비호텔 바로 앞은 어달해변

어달해변

신비호텔 바로앞이 어달해수욕장, 어달해변입니다. 밤바다도 구경가능하고 아침에 바다 가서 파도소리 들으면서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기 좋습니다. 바로 옆에 투썸이 있는데 투썸도 바다 쪽을 통창으로 해놔서 뷰가 엄청 좋았습니다. 카페 가실 거면 멀리 가실 필요 없이 투썸으로 가시면 됩니다. 

 

신비호텔 바로 근처에 이마트24도 있고 배달의민족으로 회도 시킬 수 있으므로 간단하게 장 보고 가셔서 놀기 좋습니다. 호텔에 요청하면 자이글 대여해주므로 고기 가져가셔서 구워드셔도 되고 웬만한 그릇은 다 있고 와인오프너랑 와인잔도 있어서 가볍게 다녀오시기 좋습니다. 

댓글